게임학원 여기가 딱!!!


 


안녕하세요? 실무 중심의 게임학원의 대표주자. 아텐츠아카데미입니다.



꽁꽁 얼어붙은 취업 시장에 한줄기 빛과 같은 소식~!
게임산업에 우호적인 문재인 정부가 게임산업에 대한 진흥을 강력하게 외치며 창업 스타트 게임기업이나 중소 게임개발사 등에 대한 공공적 지원 등을 약속했는데요.



이를 통해 게임 업계 취업 전망이 한층 더 활기를 찾을것으로 여겨집니다!


 
게임개발사의 경우 다른 분야보다 실무능력 중심의 채용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개발사의 취업을 준비한다면 전문 게임학원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지요?


그렇다면 전문성을 갖춘 게임학원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실제 게임개발사에서 쓰이는 실무 중심의 교육이 이뤄지는 학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넥슨, NC소프트,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4시33분 등 누구나가 익히 들어 알고 있는 바로 그 게임개발사!
일류급 대형 게임개발사에서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체계적인 커리큘럼까지 지닌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취업준비생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텐츠게임아케데미는 게임그래픽회사 ㈜아텐츠가 설립한 노동부정식지정 게임학원입니다.
실제 유명 게임회사에서 근무하여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강의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2017년에는 부산지역에서 처음으로 교육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인증을 달성하며 부산 경남지역의 게임개발자 지망생들에게 고품격 게임개발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우수기관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제아무리 뛰어난 수업일지라도 취업과 연계되지 않으면 의미가 빛바래겠죠? 실무를 기반으로 탄탄한 커리큘럼이 제공되는 게임학원의 선택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답니다. 이에 맞춰 실무중심교육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 학생들의 게임관련 무료 진로상담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초, 게임원화, 게임배경제작, 3D게임그래픽, 3D배경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유니티3D, 게임서버, 애니메이팅, 포트폴리오 집중과정 등이 있으며 평일반과 주말반이 함께 열려있어 주말 시간을 활용한 이직 준비 및 스펙 업에도 용이하답니다.



 


현재 여름맞이 수강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으니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게임개발자의 꿈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아텐츠 게임학원 바로가기


http://www.atentsgame.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1 원빌딩 9층, 10층

Posted by 와니야놀자
: